포항

검색
  • 0
닫기

포항YWCA , 노인 사회활동 참여자 의견수렴 시간 가져

0

- +

27일~30일 이틀간, 올해 사업에 460명 참여

포항YWCA는 27일부터 30일까지 올해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포항CBS포항YWCA는 27일부터 30일까지 올해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포항CBS포항YWCA(회장 김인애)는 5월 27일부터 30일까지 포항YWCA에서 8차례에 걸쳐 올해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올해 들어 활동한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그동안의 어려움이나 건의사항을 수렴해 더 나은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김인애 회장은 "노인일자리사업이 어르신들에게는 삶의 질을 높이고 수요처에게는 깨끗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사업"이라며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노인사회활동 지원사업이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포항YWCA는 올해 460명을 지역 초등학교 및 노인시설에 파견해 지원하고 있다. 포항CBS포항YWCA는 올해 460명을 지역 초등학교 및 노인시설에 파견해 지원하고 있다. 포항CBS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은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적합한 일자리 활동을 지원함으로서 노인문제 예방 및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는데 기여하는 사업이다.
   
한편, 포항YWCA는 올해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으로 참여자 460명을 포항지역 초등학교 및 노인시설에 파견해 시설관리 지원과 환경미화 등을 지원하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