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검색
  • 0
닫기

포항YMCA, 노인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활동교육 가져

0

- +

21일 올해 150명 선발해 활동

포항YMCA는 21일 노인사회활동에 참여하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활동교육 및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포항CBS포항YMCA는 21일 노인사회활동에 참여하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활동교육 및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포항CBS포항YMCA(이사장 이동섭)는 6월 21일 포항YMCA에서 노인사회활동에 참여하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활동교육 및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혹서기를 맞아 참여 노인의 안전관리와 건강보호를 위해 마련됐으며, 혹서기 활동시간을 조정해 어르신들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할 계획이다.
   
포항YMCA는 올해 1월부터 포항시 관내 어르신들의 소득보충 및 사회참여기회 확대를 통한 노인복지증진을 위해 포항시의 지원을 받아 150명 선발했으며, 근린공원 환경지킴이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이동섭 포항YMCA 이사장은 "혹서기에 어르신들의 안전과 건강관리를 위해 노인활동시간 조정 등 건강하고 안전한 노인활동지원사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YMCA는 '지역사회에 희망을 청소년들에게 미래를' 이란 목적 아래 청소년과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노인일자리사업 뿐만 아니라 청소년, 시민사업 등 사업영역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