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검색
  • 0
닫기

포항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 12일 개장

0

- +

포항시 제공포항시 제공경북 포항시는 남구 연일읍 형산강변에 위치한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을 오는 12일 개장한다.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은 강물이 아닌 수돗물을 사용해 수질이 좋고, 약 9천㎡의 규모로 유아풀, 유수풀, 성인풀 등 각종 풀장과 워터슬라이드 등의 물놀이 시설이 갖췄다.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되는 물놀이장은 이용시간을 오전, 오후로 나눠 각 회차당 600명으로 인원을 제한해 운영한다.
 
매일 철저한 방역과 충분한 안전요원 배치를 통해 이용객 모두가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포항시 제공포항시 제공이용은 입장일 기준 5일 전부터 포항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phsisul.org)를 통해 온라인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입장료는 성인 및 청소년 5천원, 어린이(만 12세 이하) 3천원이며, 만 1세 미만 영아는 무료이다.
 
포항시 관계자는 "지난 2020년부터 운영해온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은 그동안 코로나19 거리두기 등으로 제한이 많았으나, 올해 본격적인 운영을 통해 시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 관련 문의는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체육사업2팀(280-9534~5)으로 하면 된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