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검색
  • 0
닫기

포항마을목회동행, 제4회 정기총회 개최

0

- +

13일 기쁨의교회에서 임원 유임

마을목회동행은 이번 총회에서 최성규 목사를 강사로 성경 맥세미나도 진행했다. 포항CBS마을목회동행은 이번 총회에서 최성규 목사를 강사로 성경 맥세미나도 진행했다. 포항CBS​포항마을목회동행(회장 이승웅 목사)는 12월 13일 오전 11시부터 기쁨의교회(담임목사 박진석) 복지관 도서관에서 제4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마을목회동행은 총회에서 회장 등 전 임원을 유임하고, 최성규 목사(성소교회)를 강사로 성경 맥세미나도 진행했다.
   
전종규 목사(봉계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는 류시완 목사(포항복된교회)의 기도에 이어 회장 이승웅 목사(성법교회)가 사도행전 20:24~28을 통해 '주님께 받은 사명'을 제목으로 설교한 뒤 예장통합 포항노회 국내선교부장 김영달 목사(흥해교회)의 격려사, 광고, 축도로 마쳤다.
   
이어진 2부 총회는 이남재 목사(우창교회)의 기도, 사업 및 회계보고에 이어 임원개선, 신안건 토의, 폐회 등으로 진행됐으며, 조운희 영남신학대학교 교수를 자문위원으로 추대했다.
   
3부 세미나에서는 최성규 목사(성소교회)를 강사로 성경의 맥 시리즈 세미나를 진행했다.
   
앞서 포항마을목회동행은 9월 27일 포항제일교회(담임목사 박영호)에서 '제2회 포항 마을목회 박람회'를 개최했다.
   
포항마을목회동행은 마을목회를 꿈꾸는 지역 목회자들이 2018년 12월 창립한 초교파 목회자 모임으로, 다양한 마을목회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고 있다.
   
한편, 이번 총회 및 세미나에는 예장통합 포항노회 여목사회가 참여했다.
   
※포항마을목회동행 임원 명단
▶회장: 이승웅 목사(성법교회) ▶총무: 전종규 목사(봉계교회) ▶서기: 류시완 목사(포항복된교회) ▶회계: 박성준 목사(꽃교회)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