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검색
  • 0
닫기

포항CBS '일본선교를 위한 CCM콘서트' 기쁨의교회서 개최

0

- +

7일 저녁 데이빗밴드, 이경미, 최인혁 등 출연

포항CBS는 7일 기쁨의교회에서 데이빗밴드(사진)와 이경미, 최인혁 등이 출연하는 '일본선교를 위한 CCM콘서트'를 개최했다. 유상원 아나운서포항CBS는 7일 기쁨의교회에서 데이빗밴드(사진)와 이경미, 최인혁 등이 출연하는 '일본선교를 위한 CCM콘서트'를 개최했다. 유상원 아나운서포항CBS(이사장 김휘동, 대표 유승우)는 6월 7일 오후 7시30분 기쁨의교회(담임목사 박진석)에서 '일본선교를 위한 CCM콘서트'를 개최했다.
   
헤브론 수요예배를 겸해 마련된 이번 콘서트는 한일기독교의 화합과 협력을 통한 아시아 복음화를 염원하는 기쁨의교회의 선교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개최됐다.
   
콘서트에는 데이빗밴드(리더 전용수)와 찬양사역자 이경미, 최인혁이 출연해 찬양과 비전을 나눴다.
   
박진석 담임목사가 여호수아 3:14~17을 통해 '언약궤를 메고 담대히 요단강으로 들어갑시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유상원 아나운서박진석 담임목사가 여호수아 3:14~17을 통해 '언약궤를 메고 담대히 요단강으로 들어갑시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유상원 아나운서디사이플스의 경배와 찬양을 시작으로 이은희 권사의 기도에 이어 박진석 담임목사가 여호수아 3:14~17을 통해 '언약궤를 메고 담대히 요단강으로 들어갑시다'라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했다.
   
콘서트에서는 데이빗밴드가 첫 무대에 나서 '꽃들도'를 비롯해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주의 사랑은 소망'을 연주했다.
   
데이빗밴드는 'Always Sing', 'Jesus Our Hope' 등 2장의 정규앨범과 디지털싱글 및 EP앨범을 발표했으며, 캠프코리아와 대구 4개노회 연합수련회 등 100여 회 이상의 찬양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찬양사역자 이경미. 유상원 아나운서찬양사역자 이경미. 유상원 아나운서이어 이경미 사모는 건반 반주와 함께 '태산을 넘어,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 '내가 머무는 곳에'를 불렀으며, 일본크루즈선교 등 그동안 CBS와 함께 한 일본선교 활동을 간증하며 호응을 얻었다.
   
이경미 사모는 2005년 대한민국 복음성가경연대회 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정규앨범 5장과 싱글 '나로 인해', '내가 머무는 곳에' 등을 발표했다. 현재 서울신학교 교수와 예장합동 기독신문사 전속 찬양사역자로 활동하고 있다.
   
마지막 무대에 오른 최인혁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 은혜'와 '나는 죽고 주가 살고', '주님 내안에'를 부르며, 신천지OUT캠페인을 통해 한국교회를 지키고 있는 CBS의 사역을 소개하며 동역할 것을 요청했다.
   
찬양사역자 최인혁. 유상원 아나운서찬양사역자 최인혁. 유상원 아나운서한국CCM의 1세대 사역자인 최인혁 목사는 현재 24시간 크리스천 음악방송인 CBS JOY4U에서 '최인혁의 사랑의 노래 평화의 노래'를 진행하고 있다.

콘서트를 마친 뒤 박진석 목사는 축도와 함께 "포항CBS와 일본선교의 비전을 펼쳐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한국교회와 하나님나라를 위해 사명을 감당하는 CBS를 위해 기도하자"고 강조했다.
   
기쁨의교회는 지난 2019년 3월 한중일 역사를 조명한 박진석 담임목사의 저서 '그의 기이한 빛으로 들어가라' 출간을 비롯해 같은해 5월 재팬빌립보교회 개척, 8월 아시아와 일본 선교를 위한 국제선교포럼인 '제1회 헤세드 아시아 포 재팬(Hesed Asia for Japan)' 개최 등 한일 관계회복과 일본선교 활성화에 관심을 가져왔다.
   
기쁨의교회는 지난 2019년 5월 재팬빌립보교회 개척과 8월 '제1회 헤세드 아시아 포 재팬' 개최 등 한일 관계회복과 일본선교 활성화에 관심을 가져왔다.  유상원 아나운서  기쁨의교회는 지난 2019년 5월 재팬빌립보교회 개척과 8월 '제1회 헤세드 아시아 포 재팬' 개최 등 한일 관계회복과 일본선교 활성화에 관심을 가져왔다. 유상원 아나운서 특히, 올해 2월에는 김태종, 국선애 선교사를 예장통합총회 선교사로 일본에 파송하기도 했다.

한편, 포항CBS는 지역 교회의 찬양문화 확산을 위해 CBS 인터넷 라디오 'JOY4U'의 진행자들이 출연하는 '조이포유 찬양콘서트'를 무료로 개최하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