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검색
  • 0
닫기

월성원자력본부-경북문화관광공사 '상호 협력' 맞손

0

- +

경주엑스포공원서 상호 협력 위한 MOU 체결
청년 문화예술활동 및 문화관광사업 협력

   경북문화관광공사 김남일 사장과 한수원 월성원자력본부 김한성 본부장을 비롯한 두 기관 관계자들이 상호 교류 및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경북문화관광공사 김남일 사장과 한수원 월성원자력본부 김한성 본부장을 비롯한 두 기관 관계자들이 상호 교류 및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24일 경주엑스포공원 대회의실에서 상호 홍보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월성본부 김한성 본부장과 장정일 대외협력처장, 경북문화관광공사 김남일 사장, 정규식 문화엑스포사업본부장 등 20여명이 참석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양 기관의 역할에 대해 논의하고 교류했다.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상호 온·오프라인 홍보 협조, 이용료와 공연 관람요금 할인, 청년문화예술활동 및 문화관광사업 추진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 후 월성본부 관계자들은 김남일 사장의 안내로 경주타워와 솔거미술관 등 경주엑스포대공원 주요 콘텐츠를 돌아보며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김한성 본부장과 김남일 사장은 "원자력에너지와 문화관광은 경제를 활성화하는 원동력이자 우리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점에서 맥락을 같이한다. 상호 전문성과 경험을 공유하고 협력해 지역 발전을 위한 많은 성과를 내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