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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진군 '찾아가는 지적민원처리반' 호응…민원 38건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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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진군이 찾아가는 지적민원처리반을 운영하고 있다. 울진군 제공울진군이 찾아가는 지적민원처리반을 운영하고 있다. 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군이 시행하고 있는 '찾아가는 지적민원처리반'이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과를 내고 있다.

울진군은 매월 2차례 교통이 불편한 오지마을을 직접 찾아가 지적민원을 처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올해만 모두 38건, 63필지의 민원 처리를 완료했다.
 
6월에는 지난 12일 온정면 온정1리를 방문했고, 26일에는 죽변면 후정2리를 찾아가 지적측량과 토지이동 접수 및 상담 등 다양한 지적민원을 현장에서 직접 처리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지적민원처리반'은 군민의 시간과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지적 관련 불편사항을 현장에서 즉시 해결할 수 있어 교통 취약 지역 주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울진군은 앞으로도 오지마을뿐만 아니라 지적민원 발생이 예상되는 지역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군민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토지관련 민원 상담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울진군청 민원과 지적팀(054-789-666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앞으로도 군민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적극적이고 책임 있는 행정서비스를 통해 살기 좋은 울진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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