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기 국회의원이 '2026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에서 국회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석기 의원실 제공국민의힘 김석기 국회의원이 '2026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을 수상했다.
김석기 국회의원은 지난 10일 국회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에서 국회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유권자시민행동과 한국여성유권자연맹이 공동으로 주관해 열리는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은 1천만 직능경제인·자영업·소상공인 유권자를 대표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김 의원은 '2025 APEC 정상회의'의 경주 유치와 성공적 개최를 위해 여야 국회의원들의 경주 유치 지지 선언을 이끌어냈으며, 특별법 제정과 여야 특위 구성 등 국회 차원의 지원에 힘썼다.
김석기 국회의원이 '2026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에서 국회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석기 의원실 제공이 결과 경주 APEC 정상회의는 역대 가장 성공적인 행사로 치러지며 대한민국의 국격과 경주시의 위상을 높였다.
특히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을 비롯한 각국 정상들이 경주의 역사와 아름다움을 높이 평가하면서 '천년고도 경주'의 가치를 세계에 재조명하는 계기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석기 의원은 "이번 수상을 '끊임없이 정진하라'는 시민 여러분의 가르침으로 새기며 포스트 APEC 과제를 차질 없이 추진하고, 오직 경주 발전만을 위해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약속했다.